[워홀]Canada, Calgary2017. 10. 3. 08:55

원래 꼼꼼하거나 한 성격은 아니여서 블로그도 꾸준히 잘 할 자신은 없다. 그래도 나중에 돌아봤을 때 이랬던 적이 있었구나, 라는 걸 기억하고 싶어서 글을 적는다.
적어도 일년, 이년 후에 인스타그램과 같이 보면 내가 언제 뭐했는지 정도는 알 수 있을 것 같다.



10월달이 되기가 무섭게 캘거리에는 눈이 온다.
춥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벌써...ㅋㅋㅋㅋ




학교 다녀오자마자 보드타러 가자고 하는 둘째에게 끌려 그대로 밖으로...ㅋㅋㅋ


신나게 놀고 왔다ㅋㅋ
미국이나 캐나다 쪽은 아이들 초상권을 엄청 신경 쓴다! 그래서 아이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하지만 하나도 안올리고 있다. 올려도 요렇게 가려서...ㅋㅋ 다행인건 사진 찍는건 허락해주셔서 카메라로 폰으로 열심히 찍는 중이다. 아이들 너무 이쁘다 :)

Posted by 일반공장